2019. 11. 9. 19:00ㆍ카테고리 없음
올 뉴 카니발 11인승은 구체적으로 우리나라의 실용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이고 최초로 2015년 5월에 대중에 공개되어 우수한 외관, 내관 디자인의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국산차이다. YP 모델로의 풀체인지가 2015년에 단행되어 대략 3년동안 해당 모델이 판매되었던 상황이다.
올 뉴 카니발 11인승은 자동차 로고를 라디에이터 그릴 상단에 삽입하여 깔끔한 프론트 페시아를 완성하며 프론트 범퍼를 최대한 짧게 설계하여 묵직한 자동차 감성을 구성한다고한다. 또한, 자동차 보닛 위에 굴곡있는 캐릭터 라인을 삽입하여 매력적인 차량 전면부 스타일을 묘사한다.
또한 후방 디파처 앵글을 가파르게 올라가는 모습으로 연출함으로써 다양한 횔용이 가능한 자동차의 느낌을 자동차에 가미해주고있는데다가 필러들의 길이를 길다란 형태로 세팅시켜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가지는듯한 차량 후방 상단을 그려내고있다. 이에 더해 휠 디자인을 총 10개의 스포크로 이루어진 형태로 유도하여 고급스러움을 차량 외관에 부여하고있다.
올 뉴 카니발 11인승은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넓은 가로 형태로 기본 설정시켰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은 각종 기능들을 탑재하며 조수석에는 열선, 통풍, 요추 받침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항상 편안한 동승자 탑승이 가능하게한다고한다. 또한, 클러스터 하우징의 높이가알아보기 쉬운 각도로 설정되어있기 때문에충분한 시야를 운전자가 제공받게한다.
또한, 운전석 앞쪽으로 충분한 공간을 갖는 전방 레그룸을 마련하여 편안하게 운전자가 집중할 수 있게하고 좌석 상단으로 푹신한 소재로 감싼 헤드레스트를 장착하여 편리한 탑승 환경을 조성한다고한다. 또한, 좌석 머리 위로 두배의 여유로움을 제공하는 듀얼 선루프가 탑재되어 훨씬 상쾌한 드라이빙을 실현한다.
올 뉴 카니발 11인승은 편리한 정속 주행을 연출하는 크루즈 컨트롤을 가지고있고 편안한 물건 적재를 실현하는 스마트 테일 게이트를 포함하고있다. 더불어 직사 광선 방지 환경을 제공하는 글라스 햇빛 가리개가 내장되어있다.
올 뉴 카니발 11인승은 11.5km/L의 연비, i4의 엔진방식, 토크컨버터 6단의 변속기 등의 수치를 보여준다.
카니발 11인승의 판매 가격은 트림별 최대 3595만원이다.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