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1. 10. 19:00ㆍ카테고리 없음
기아 더 뉴 카니발 아웃도어는 조립 공장을 한국 광명, 태국 Chachoengsao, 베트남 Núi Thành District에 마련하여 미주, 아시아등의 시장으로 수출되는 국산차이고 구체적으로 우리나라의 레저용 차량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이다. 최초로 2018년 3월에 대중에 공개되어 멋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차량이다.
기아 더 뉴 카니발 아웃도어는 포그 라이트를 크롬 가니쉬와 함께 제작하여 고급스러운 프론트의 장점을 발휘하며 프론트 페시아에 멋진 디자인의 대형 그릴을 내세워 차량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구사한다고한다. 또한, 차량을 통틀어 짙은 직선을 주로 적용시켜 강렬한 감성을 완성하고자한다.
또한 D 필러를 적당한 길이값으로 세팅시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은 더 뉴 카니발 후방 상단을 그려내고있는데다가 측면 하단의 로커 패널을 깔끔한 모습으로 설정시켜 역동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차량 전반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다. 이에 더해 리어 오버행을 짧은 길이로 설정하여 우아한 후방부 디자인을 완성하고있다.
기아 더 뉴 카니발 아웃도어는 중앙 디스플레이를 넓은 면적으로 매립하여 깔끔하게 각종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전달하며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잡기 편한 형태의 변속 기어를 삽입하여 깔끔하고 재빠른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한다고한다. 또한, 운전석 전방의 클러스터 내부에 직관적인 디자인의 계기 시스템을 삽입하여 직관적으로 각종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좌석 머리 위로 개방감을 제공하는 선루프가 생략되어 보다 더 정숙한 드라이빙을 실현하고 각 좌석의 옆쪽으로 우아한 디자인의 도어 트림이 둘러져 럭셔리 인테리어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한다고한다. 또한, 차량 문 안쪽의 핸들에 사용하기 편한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우수한 사용성의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기아 더 뉴 카니발 아웃도어는 쾌적한 실내를 가능케 해주는 공기 청정기를 탑재하고있고 자유로운 시트 조절이 실현되게하는 워크인 디바이스가 장착되어있다. 더불어 편안한 정속 주행 환경을 확실하게 만들어주는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포함되어있다.
기아 더 뉴 카니발 아웃도어는 전륜구동의 구동 방식, 45kg.m의 최대 토크, 디젤을 연료로 등의 수치를 보여준다.
카니발 아웃도어 9인승의 판매 가격은 4040만원이다.
자동차